성공적인 홈 비즈니스 운영의 기본 사항

2020. 6. 2. 20:41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홈 비즈니스 운영의 기본 사항



당신의 가정 사업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생각해 보라.


아마도 그 사업이 당신의 유일한 직업일 수도 있고 단순히 추가 수입일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이 기사는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세금으로 할 수 있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고객을 접대하는 비용을 포함하여,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공제를 받도록 하라.


사업에 쓰는 것은 무엇이든 공제받을 수 있고, 심지어 음식도 공제받을 수 있다! 이러한 공제액을 고객이나 잠재 고객을 접대하는 동안 발생한 경비로 제한하거나, 아니면 접대비가 정당하게 세금 공제 대상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사업과 가정에서의 사용을 위해 서로 다른 전화선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요구되는 전문성 없이 집안의 다른 사람들이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고, 직업적인 평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당신의 사업만을 위한 당좌예금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당신이 지출하고 있는 것을 추적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비 및 주문은 이 계정을 사용하여 거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벌고 있는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을 위해 특정 신용카드를 개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가정 사업 소유에 대한 많은 좋은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잠재적인 사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에는 많은 사기 행위가 존재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다른 곳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는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모르는 것을 말해주지 않아 간단히 사용할 수 없는 곳이 많다.


어떤 사기꾼들은 더 복잡하고, 당신에게 고소득 직업에 접근하기 위한 돈을 내라고 요구하거나, 온라인 강의에 대한 등록금을 내라고 한다.


만약 제안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들린다면, 그것은 아마 사기일 것이다.




명함은 가지기 좋은 것이다.


보통 명함에서 좋은 상품을 많이 찾을 수 있고, 때로는 공짜로 받을 수도 있다.


카드에 회사 이름,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또는 웹 사이트와 같은 중요한 연락처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비즈니스 전자 메일 주소와 웹 사이트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고객들이 다른 방식으로 당신에게 연락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기업 관련 법률, 조례 및 구역제 요구 사항에 주의하고 준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벌금과 셧다운에 직면하게 될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을 당황하게 할 수도 있다.


눈에 띄지 않도록 해라.


고객의 소음과 트래픽이 이웃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의식하십시오.


가능하면 눈에 띄지 않도록 해라.




고객에게 적합한 메일링 리스트를 생성하십시오.


의사소통할 때 반드시 사람들을 스팸 발송하지 않도록 하라.


어떤 사람들은 판매나 특정 홍보 같은 것을 홍보하기 위해 메일링 리스트를 사용한다.


다른 사람들은 고객에게 광고와 쿠폰과 함께 정기적으로 유용한 물건과 정보를 보낼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는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새로운 사용자들을 위한 가입 섹션이 있어야 한다.




홈 사업으로 성공하려면 편안한 홍보 방법을 찾아야 한다.


홈 비즈니스의 소유자로서,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 이야기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고객 유치를 위해서는 제품의 높은 품질을 강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기 승진은 수익성의 핵심이다.




가정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지역 주변의 비즈니스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각 주는 가정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는 것에 관한 그들만의 독특한 법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내어 비즈니스 변호사와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의 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에 법적 문제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쉽고 일정에 맞는 홈 비즈니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당신의 가족 시간을 많이 방해한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가정 사업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제품군에서 품목에 대해 청구하는 가격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상품을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계산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이윤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격을 결정하는 표준 방법은 각 제품의 비용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도매금으로 지불해야 하는 것과 같다.


소매가격을 산정하려면 도매가의 3배를 계산한다.




당신은 당신의 가정사업에 의존하여 당신에게 수입뿐만 아니라 삶의 목적을 준다.


운이 좋다면, 이 충고는 미래의 가정 사업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