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유용한 팁

2020. 6. 2. 20:41카테고리 없음


홈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유용한 팁



자신의 가정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지만, 그것은 또한 꽤 위협적일 수 있다.


뭐부터 시작해야 돼? 사람이 어떻게 그것을 작동하게 만드는가? 답을 요구하는 질문이 너무 많다.


고맙게도,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해 어떻게 가정 사업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확실한 방향을 제시한다.




고객을 점심에 데리고 나가는 등의 비용은 세금 신고로 공제할 수 있다.


사업에 쓰는 것은 무엇이든 공제받을 수 있고, 심지어 음식도 공제받을 수 있다! 다른 식사 및 접대 기회는 세금 공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실제 고객과 함께 하는 모임이나 고객이 되기를 바라는 개인만 취소하도록 하십시오.




업무용 전화는 항상 별도의 회선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전문적이고 확립된 사람으로 알려지기를 원하는 사업체는, 아이나 집안에 있는 다른 사람이 덜 전문적으로 전화를 받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언제나 그 특정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모든 물자를 갖춘 사무실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이것은 사소한 것으로 보여질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사무실이 그들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면 효율적이지 않다.




가정 사업을 위해 고용하고 싶은 사람을 조사하라.


잠재 직원의 배경을 확인하여 그들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당신에게 낙담하지 않을 것 같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고객에게 시간을 내어 친구에게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특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소문을 퍼뜨리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충성심은 인센티브를 통해서도 구축된다.




재무 기록이 완전하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국세청이 당신의 사업을 감사하고 싶다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상세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면 상황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상세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도 성공을 가늠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익성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현행 세법상 허용되는 세액공제를 모두 청구하도록 하는 것이다.


적정한 공제금을 청구하면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광고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의 이익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블로그와 같은 일을 하거나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당신의 커뮤니티와 교류할 수 있다.




고객에게 계속 알려 주되, 지나치게 많은 메시지를 전달하지는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뉴스레터나 이메일 경고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고 관여할 수 있다.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지 마십시오.




세금을 낼 때는 반드시 돈을 따로 챙겨야 한다.


보통 15-20%는 평균 세율이기 때문에 세수철에 돈을 긁어모을 필요 없이, 이미 적립해 놓은 것이 좋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변호사와 상의하십시오.


가정 사업을 지배하는 법률은 주마다 다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내어 비즈니스 변호사와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의 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에 법적 문제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많은 가정 사업주들이 인터넷에서 서로 의사소통을 한다.


자신의 틈새에 없는 게시판과 포럼, 그리고 그것에 관한 게시판에서 배우십시오.


자신의 사업 운영에 대한 새로운 교훈을 배울 수 있는 탄탄한 조언은 다양한 분야에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틈새에만 국한되는 것은 원치 않는다.




이 기사에서 앞서 언급했듯이, 가정 사업은 매력적이면서도 위협적일 수 있다.


당신이 이 기사에서 공유한 조언으로부터 좋은 정보와 조언을 얻었기를 바란다.


그 충고를 실행에 옮기고, 당신의 가정 사업을 위해 일이 좀 더 순조롭게 진행되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보라.